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주)휴센텍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주주안내문
2020-07-24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당사의 불성실 공시 법인지정으로 인해 주주 여러분께 많은 심려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 모든 임직원은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올립니다.

 

당사는 과거 최대주주인 ㈜미래에프앤지로부터 “경영권양수도 계약서(2019년 7월 25일 체결)”의 체결 사실에 대한 일방적인 통보를 받고 2020년 6월 26일 지연공시를 제출하게 되었으며, 해당 지연 공시로 인한 벌점으로 8.5점을 부과 받아 불성실공시 법인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19년 8월 5일 공시번복(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취득결정 철회)과 공시불이행(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 담보제공 계약체결 지연공시)으로 인한 벌점 10점과 이번에 부과된 벌점을 합산한 누적 벌점이 18.5점으로 상장규정에 따른 최근 1년 이내의 누계 벌점이 15점 이상에 해당되어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사유가 발생되었습니다.

 

상기의 벌점 부과와 관련한 사항 모두가 2019년 ㈜미래에프앤지가 당사에 대한경영권을 행사하며 발생한 일들이며, 특히 금번의 불성실공시 법인 지정은 현재 당사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 ㈜미래에프앤지가 당사 및 주주들에 대한 악의적인 의도로 제기한 사항으로 당사는 판단하고 있습니다. ㈜미래에프앤지가 적시에 경영권 변경 등에 관한 계약체결 사실을 당사에 통보하였더라면 당사로서는 공시를 제출하지 않을 하등의 이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1년이 지난 시점에서야 회사 에 통지하였다는 사실이 그 반증이라고 보여집니다.

 

이에 당사는 ㈜미래에프앤지 대표이사 하○, 주식회사 미래에프앤지의 실질사주로 추정되는 박○○ 및 박○○의 관계인 지○○을 사기, 업무방해, 사문서 위조,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 혐의로 고소하였으며, 강력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상장심사와 관련한 절차는 코스닥시장 상장규정에 따라 실질심사 사유 발생(매매거래정지)확인일로부터 15일이내 실질심사 대상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실질심사 대상 결정 시 관리종목으로 지정되며 기업심사위원회가 상장폐지 여부 또는 개선기간 부여여부를 심의•의결하게 됩니다.

당사는 관련 규정과 절차에 따라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입니다.

 

주주 여러분

현재 회사의 생산 및 개발활동, 재무, 영업, 현금흐름 등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공시에 대한 의무와 책임은 회사에 더 크게 주어지는 만큼 당사는 그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인한 주주 여러분의 실망을 감히 헤아릴 수는 없으나 걱정과 질타를 해주시는 만큼 당사는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이 위기를 조속히 극복하고 더 나은 회사로 재도약하는 기회로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이디티

임 직 원  일 동

목록